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일 진행을 이런식으로 하나요?
작성자 정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

1월초에 주문했고, 

계속 사진 해상도 떨어진다고 해서 인내심을 갖고

다시 받아서 줬습니다! 

학부모들한테 반복적으로 신청해서 !!

매년 쿠션을 진행했지만, 이렇게 번거롭고 힘들지는 않았어요!!

계속 이일을 해온 전문가면, 적당한 선에서 일을 진행해야지,

끝이 없고, 시간만 계속 허비하고!

할수 없을 정도면, 주문을 진행하지 말아야지요!


그리고, 기린과 슈퍼맨을 동시에 시켰는데,

시안을 기린만 먼저 보내주었길래,

함께 주문했는데 왜 따로 일을 진행하냐고 하니,

일이 밀려서 우선순위로 진행한다고 시안을 확인해 주어야 다음 슈퍼맨을 진행해 준다고 해서

기린사진에서 아이 머리 하나 달랑 수정 확인했는데~~

수퍼맨 시안은 기다려도 주질 않길래 기다리다기다리다 물어보니

이미 기린과 함께 발송했다고 하네요??

기린 시안 이야기 할때, 확인해 달라고 해서 확인해 주었더니, 그 대화사이에 

수퍼맨이라는 말도 없이, 이름도 없이, 알집으로 보내놓고, 은근슬쩍 넘어가 버리고!!

기린 확인하고 순차적으로 진행한다는 말도 어이가 없어서 물었던건데, 

일이 밀려서 그렇다고 해놓고~~저에게는 어떤 안내도 없이 배송까지 완료하셨다네요?


아니 무슨 일처리를 이런식으로 진행합니까?

20년동안 이런일을 수없이 해봤지만 여기처럼 이런식으로 하는데 처음봅니다.

언제까지 일이 어떻게 진행된다는 안내 하나도 없이 

자기 일정데로 진행하고 도대체 소비자에 대한 배려가 이렇게 밖에 없나요?


보통은 언제 시안작업하고, 언제 출력해서, 언제 배송시작하는지까지 알려줍니다! 

보통은 시안도 함께 보내줍니다. 무슨 누가 따로따로 시안확인을 합니까? 주문자가 동일한데! 

도대체가 무슨 이렇게 일을 합니까?


자꾸 수습만 하지 마시고, 일처리를 제대로 해주세요! 

그래야 소비자가 신뢰를 갖고 하지 않겠어요?

작년보다 가격은 비쌌지만, 이미지가 맘에 들어서 주문한것인데, 

이번에 너무 힘들어서 다시는 여기에 주문하지 않을 겁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108 기린친구 인형쿠션_PDC001 비밀글 영수증 보내주세요 기린수퍼맨 2021-01-27 9
20106 기린친구 인형쿠션_PDC001 일 진행을 이런식으로 하나요? 정말 2021-01-27 58
19921 기린친구 인형쿠션_PDC001 앞뒤에 프린팅 가능한가요? 박은미 2020-05-05 44


TODAY'S
ITEMS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